NO.1: 독고독 로또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대구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고향올래 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는 지방소멸 위기,독고독 로또인구 이동성 증가 등 급변하는 정책환경을 반영해 정주인구가 아닌 체류형 생활인구 확보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로 2023년부터 추진하는 사업이다.
전국 48개 지방자치단체가 신청,독고독 로또12곳이 선정됐고 광역자치단체로는 대구와 충남 두 곳만 선정됐다.
시는 향후 2년간 16억 원을 투입,독고독 로또야간경관이 우수한 구암서원과 주변 빈집,독고독 로또빈 점포를 리모델링해 한달살이 생활공간(6개소)과 활동공간(3개소),독고독 로또로컬벤처 테스트베드(5개소) 등을 조성한다.
김선조 행정부시장은 "타지역 청년들이 대구살이를 경험하면서 지역에 활력을 불어 넣고,독고독 로또대구에 계속 살고 싶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독고독 로또
:KBS PD협회는 "이제원 본부장에게 다시 한번 공식적으로 묻는다"며 ▲세월호 10주기 방송을 4월이 아닌 6월 이후로 연기한 이유가 무엇인가 ▲근본적으로 세월호 참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공영방송의 제작 책임자로서 공영방송의 사회적 책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방송 제작에 관한 편성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등의 질문을 던졌다.
독고독 로또,지난 29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선수촌 식당 주방 운용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간요리인 푸아그라와 함께 프렌치프라이가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