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번리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
11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11시께 수도권 지하철 3호선 열차 안에서 상의를 탈의하고 핑크색 바지만 입은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제보자는 당시 경기 고양시 일산에서 '워터밤 서울 2024' 행사가 열려 이날은 지하철 안에 옷이 젖은 승객이 많았다고 했다.
이 중 해당 외국인 남성만 수영복을 입은 채 지하철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보에 따르면 당시 그 승객은 교통약자석에 누워 다리를 벽면에 올린 채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었다.이 중년 승객은 지하철 교통약자석에 누워 벽면에 다리를 올린 채 통화를 하고 있었다.
제보자는 "교통 약자를 위해 마련된 좌석이니만큼,번리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빈 좌석 여부와는 상관없이 매너 있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자"고 당부했다.
번리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의 한 장면 [넷플릭스 제공]한편, 콘텐츠 제작 비용이 늘어나면서 막대한 자금력을 가진 넷플릭스가 점유율을 더욱 키울 수 있단 우려가 나온다.
번리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영국과 일본은 의대 증원을 어떻게 다뤘을까[아무튼, 주말][장부승의 海外事情] 한국에선 난리가 났는데 英·日은 왜 잠잠했나영국 의료진이 지난달 정부가 10년 차 이하 주니어 의사들의 임금을 삭감한 것에 항의하는 플래카드를 들고 런던 세인트토머스 병원 앞에서 파업 시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