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왕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오전 운주면의 운주중학교 앞.평소 주민들이 이용하던 게이트볼장 일대가 모두 잠겨 있었다.
일부 구간에 범람했던 물은 일부 빠졌지만 위험은 여전했다.
운주중 앞 도로에는 떠내려온 각종 나무와 부유물 돌 덩어리들로 당시 물이 넘치던 상황을 짐작케 했다.특히 일부 구간의 도로는 유실됐다.어떤 안전조치도 되지 않아 당장이라도 도로가 무너질 것만 같이 아슬아슬한 상황이다.
하천과 인도를 나눈 안전난간대에는 하천이 넘치면서 떠내려온 유실물로 가득했다.
범람은 물은 운주중학교와 초등학교 운동장까지 덮었다.
한춘익(51·여)씨는 "4시에 연락을 받고 집에서 내려왔는데 물이 허리 높이까지 차올랐다"면서 "차량 두 대가 주차되어 있었는데 이미 절반이 물에 잠긴 상태였다"고 했다.
바로 앞 카센터도 상황은 마찬가지.
카센터 내부에 들어닥친 물은 각종 물품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들었고 전기마저 끊어버렸다.
김 씨는 "일단 청소는 하고 있지만 끝도 없이 진흙이 나오고 있어 상황이 갑갑하다"면서 "인근 다른 카센터도 상황은 마찬가지"라고 했다.
현재 운주면 일대는 단수조치가 된 상태다.운주초등학교와 중학교는 학교 재량으로 모두 휴교조치 됐다.
신 테니스왕자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신 테니스왕자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유튜브 채널 tvN D ENT 캡처웹툰작가 겸 유튜버 침착맨(필명 이말년, 본명 이병건)이 서울 송파구 소재의 한 건물을 53억 5000만 원에 매입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신 테니스왕자 월드컵,재판매 및 DB 금지]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올해 2월 미국을 상대로 '판다 외교'를 재개한 중국이 샌디에이고·샌프란시스코에 이어 연내 워싱턴DC 동물원에 판다 한 쌍을 추가로 보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