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뮬러 1 2024
NO.2: 포뮬러 1 채널
NO.3: 포뮬러 1 2025
NO.4: 포뮬러 1800
NO.5: 포뮬러 1 순위
NO.6: 포뮬러 1 2023
NO.7: 포뮬러 1 갤러리
NO.8: 포뮬러 1 팀
NO.9: 포뮬러 1 중계
NO.10: 포뮬러 1 한국
요즘 새로 지어진 아파트에서 이런 소식 자주 들리는 것 같습니다.
유명 건설사 신축 아파트에서도 하자가 무더기로 발견됐다고요?
온라인에는 전남 광양의 한 신축아파트 하자와 관련된 글과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입주민 A 씨는 "사전점검 당시 부실시공으로 주민들의 분노가 매우 커 2차 점검을 요구했지만 '하자 보수를 완료하겠다'는 시공사 측 말에 참고 기다렸다"라고 상황을 전했습니다.
A 씨의 글에 따르면 준공 승인 된 A 아파트는 장판이 깔려 있지 않고 벽지가 뜯어지고 지하 주차장에는 물이 고여 있는 등 수백 건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실제 지난 5월 사전점검 때부터 한 세대당 많게는 200건의 하자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시공사는 입주 전까지 99% 보수를 완료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지금까지 지켜지지 않고 있는데요.
시공사 측은 최근 인력난과 자재난으로 하자 처리가 지연됐다고 해명하면서 동마다 하자 점검 담당자를 배치하고 하자 완료 시 입주민 확인을 반드시 거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행사가 약속한 기한은 오는 19일인데요,포뮬러 1자치단체 측은 시공사의 개선안이 잘 이행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해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화면 출처 : 보배드림)
포뮬러 1 순위
:3일은 푸바오를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공개하는 날이다.
포뮬러 1,kr인/기/기/사◆ "기자님 집도 혹시 몰라요"…내 등기부등본도 불안해졌다◆ 김밥 250톤 한달만에 동났다…'검은 종이' 찾아 한국으로◆ "소변인가?" 현관문 물 뚝뚝…위협한 옆집 문신남 최후◆ "내가 끝내야 끝나, 다 폭로"…이별 통보에 1000번 연락◆ "아직 법 없다, 빨리 사라"…방독면 쓴 이근 손에 최루탄▶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