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페 탕강가
NO.2: 자펫 탕강가 게임
도비탄 추정···5.56㎜ 동심탄으로 확인 기사 내용과 무관한 사진.사진=연합뉴스
[서울경제]
인천의 한 군부대 사격장 인근 아파트에서 도비탄(발사 후 장애물에 닿아 탄도를 이탈한 총알)으로 추정되는 총탄이 박힌 실외기가 발견돼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군과 경찰이 함께 확인한 결과,자페 탕강가실외기에는 탄두 1개가 박혀 있었다.이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해당 탄은 동(銅)으로 만들어진 5.56㎜ 소총탄 '동심탄'으로 확인됐다.군은 그동안 일반 사격훈련 시 납탄을 사용해 왔으나 환경오염 우려로 현재는 동심탄과 납탄을 함께 쓰고 있다.동심탄은 납탄에 비해 명중률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육군 관계자는 “오늘부터 전 부대의 5.56㎜ 동심탄 사용을 잠정적으로 통제했다”며 “국방부 과학수사연구소에서 실외기에서 발견된 탄을 정밀 검사 중이며 결과에 따라 후속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페 탕강가
:■ 공개될 제품은?애플은 올해 아이패드 신모델과 맥북 에어를 발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자페 탕강가,임의철 SK하이닉스 솔루션AT 펠로우(Fellow)는 30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AI-PIM 반도체 워크숍'에서 연사로 나서 "초거대언어모델(LLM) 크기가 커지면서 컴퓨팅 파워가 막대하게 높아지면서 소형언어모델(SLM)을 비롯한 대안이 나오고 있다"며 "결국 AI 데이터센터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값비싼 운영 비용을 줄이는 구조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