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기아 야구선수

연세대 야구|【중소기업 순위】

NO.1: 연세대 야구부

NO.2: 연세대 야구장

NO.3: 연세대 야구점퍼

NO.4: 연세대 야구동아리

NO.5: 연세대 야구 유니폼

NO.6: 연세대 야구잠바

NO.7: 연세대 야구부 조성현 감독

NO.8: 연세대 야구감독 조성현

NO.9: 연세대 야구부 감독 조성현

NO.10: 연세대 야구복

오늘 오전 전국 공공기관에도 폭파 테러 예고

14일 오전 9시 35분쯤 인천공항 유실물 센터 직원으로부터 "인천공항경찰단에 폭발물 설치 관련 이메일이 왔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사진은 해당 이메일.(독자제공)2024.6.14/뉴스1 ⓒ News1 박소영
14일 오전 9시 35분쯤 인천공항 유실물 센터 직원으로부터 "인천공항경찰단에 폭발물 설치 관련 이메일이 왔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사진은 해당 이메일.(독자제공)2024.6.14/뉴스1 ⓒ News1 박소영 기자

(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인천국제공항을 폭파하겠다는 테러예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인천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5분쯤 인천공항 유실물센터 직원으로부터 "인천공항경찰단에 폭발물 설치 관련 이메일이 왔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했다.

해당 메일에는 "저는 당신의 건물에 여러개의 폭발물을 심었다"며 "건물에 숨겨진 폭발물 장치는 아침에 울릴 것이다"는 등의 내용이 영문으로 담긴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메일은 인천공항을 비롯해 전국 공공기관과 대학 등 100여 곳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날 오전 인천공항에 수색을 실시했고,연세대 야구폭발물로 추정할 물체는 발견되지 않았다.인천청은 IP 주소를 확인한 뒤 메일을 누가 보냈는지 수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폭발물로 추정하는 물체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신고가 인천에서 접수돼 인천청이 수사키로 했으며,연세대 야구관계기관과 합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세대 야구장

:공익 목적으로 아동학대 가해자의 이름과 얼굴 등 개인신상을 보도하더라도 위법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연세대 야구,SSM 업계 빅3은 모두 아직 구체적으로 검토한 바 없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