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ut 테스트
NO.2: 반도체 테스트 dut
LG전자의 기부 키오스크로 유튜브 구독자 수 기부 공약을 내걸었던 직원이 회사의 도움을 받아 약속을 지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최정현(사진) LG전자 선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MZ전자’에는 지난 7일‘사고 친 LG전자 직원의 말로(feat.쾌락 있는 책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최 선임은 기부 키오스크를 통해 월급 300만원을 기부했다.
앞서 최 선임은 지난달 4일 구독자 1명당 1000원 기부를 약속하는 영상을 게시했다.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38명뿐이었던 구독자가 1만명 이상으로 불어났다.공약대로라면 1000만원 이상 기부해야 하게 된 것이다.이런 상황이 알려지자 LG전자는 임원 사회공헌기금 1000만원을 지원했다.최 선임은 영상에서 “좋은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 한 직원의 부담으로 돌아가지 않도록 회사가 지원해주기로 했다”며 “제가 뱉은 말에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해 월급 300만원은 기부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반도체 테스트 dut
:또 BMW 코리아가 티맵모빌리티와 협력해 개발한 TMAP 기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을 적용해 따로 스마트폰을 연결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내비게이션을 쓸 수 있도록 했다.
dut 테스트,한국에서는 국회의원들이 지방의원 후보자들에 대해 사실상 공천권을 행사하면서 후보당 2억∼3억원을 받는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