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축구 일정
NO.2: 한국 축구 일정 2024
NO.3: 한국 축구 일정 시간
NO.4: 한국 축구 일정 한국시간
NO.5: 한국 축구 일정 채널
NO.6: 한국 축구 일정 중계 방송
NO.7: 한국 축구 일정 아시안게임
NO.8: 한국 축구 일정아시안컵
NO.9: 한국 축구 일정 u23
NO.10: 한국 축구 일정 올림픽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등이 이란의 제14대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한 마수드 페제시키안(70) 당선인에게 당선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관계 강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6일(현지시간)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페제시키안 당선인에게 보낸 축전을 통해 중국과 이란은 오랜 기간 우호 관계를 다져왔으며 양국 관계는 수교 이후 반세기 넘게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발전해왔다고 밝혔다.
시 주석은 그러면서 복잡한 지역 및 국제 정세 속에서 갖은 어려움이 있었지만,한국 축구 일정중국과 이란은 항상 서로를 지지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전략적 신뢰 관계를 공고히 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왔다고 언급했다.
그는 지역 및 국제 문제에 있어서 이처럼 원활하게 소통하며 보조를 맞추는 것은 양국 국민에게 도움이 됐을 뿐 아니라 지역적 안정과 세계 평화에도 기여했다고 주장했다.
시 주석은 자신은 중국과 이란의 관계 발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양국 간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를 심화하기 위해 페제시키안 당선인과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러시아 관영 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도 페제시키안 당선인에게 축전을 보내 "귀하의 대통령 재임 기간이 건설적인 양자 협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이란이 서방의 경제제재 대상이라는 점과 관련해 "국제적인 문제를 건설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양국이 노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 축구 일정 한국시간
:2024년 출산율 전망 '빨간불'서울 0.
한국 축구 일정,심각한 곰팡이로 페인트마저 모두 벗겨진 상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