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핀란드 카자흐스탄 축구
NO.2: 핀란드 카자흐스탄 축구 분석
NO.3: 핀란드 대 카자흐스탄
NO.4: 핀란드 vs 카자흐스탄
서울 송현동에 2028년 완공 목표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건축가협회와 함께‘(가칭)이건희 기증관’의 국제 설계안을 공모한다.응모는 12일부터 26일까지다.기증관은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유족이 국가에 기증한 문화재(2만1693점)와 미술작품(1488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수장 및 관람 시설이다.역사 유물,핀란드 카자흐스탄고미술품과 근현대미술품 등을 한 공간에 전시해 박물관과 미술관의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전시 시설을 목표로 한다.문체부는 특히 대중문화를 포함해 한국 고유문화가 세계적 주목을 받는 현시점에서기증관을 한국 고유의 철학과 가치를 경험할 복합 문화공간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해 1월 서울시와 부지를 교환한 종로구 송현동 송현문화공원 내 9787㎡ 대지에 총사업비 1078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2만5696㎡,핀란드 카자흐스탄지하 2층,핀란드 카자흐스탄지상 3층 규모의 (가칭)이건희 기증관 건립사업을 추진 중이다.개관은 2028년이다.
설계안 공모는 국내외 건축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외국 건축사 자격만 있는 사람은 국내 건축사와 공동으로 참여해야 한다.오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tlkhmuseum.org)에서 참가 등록을 받고,등록자에 한해 10월 10일까지 설계안을 접수한다.문체부는 기술심사와 작품심사를 거쳐 10월 24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핀란드 대 카자흐스탄
:중국 살벌한 날씨 [Y녹취록]■ 진행 : 엄지민 앵커■ 출연 : 김진두 기상·재난 전문 기자*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핀란드 카자흐스탄,이날 김홍일 방통위원장은 "단통법 폐지는 국회 협조가 필요한 사안인 만큼 단통법 폐지 이전에라도 사업자 간 마케팅 경쟁이 활성화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단통법 시행령 일부를 개정하게 됐다"며 "사업자 간 자율적 보조금 경쟁이 활성화돼 국민의 단말기 구입 비용이 절감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