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81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찰차
[연합뉴스TV 제공]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음주운전을 하다가 차량 2대를 들이받고 달아나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과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2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전 4시께 인천시 계양구 도로에서 술을 마신 채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가 주차된 차량 2대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사고 여파로 차량 타이어가 터진 상태에서 경찰의 정차 명령에 불응해 3㎞가량 도주하다가 결국 검거됐다.
음주 측정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
경찰은 현장 폐쇄회로(CC)TV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자동차 보험을 들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조만간 그를 불러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또 781회 당첨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781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튀르키예를 대표하는 라이벌 매치인 만큼 5골이 나오는 명승부 끝에 원정팀 페네르바체가 승리를 가져갑니다.
로또 781회 당첨번호,WHO PQ 인증을 획득한 기존 다당류-단백질 접합 장티푸스 백신과 비교 임상을 진행한 결과 스카이타이포이드의 면역원성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