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전 배당률
NO.2: 삼전 우 배당률
최대 세전 연 5.51%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사옥 이사 기념 세전 연 5.5% 특판 파생결합사채(DLB)를 7월 1일~5일,8월5일~9일,삼전 배당률9월2일~6일 회차별 100억 원씩 총 300억 원 규모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판 DLB는 국고채 3개월 금리(KTB3M)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최대 세전 연 5.51% ~ 최소 세전 연 5.5%를 지급하는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Digital) 상품이다.만기 평가가격이 1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5.51% 수익을 지급하고,만기 평가가격이 10% 미만인 경우 세전 연 5.5% 수익을 지급한다.단 투자자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중개형 ISA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 계좌에서 운용하며 세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의무 기간을 충족하면 순이익 200만원(서민/농·어민형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비과세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9.9% 분리과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상품은 중개형 ISA 계좌로만 청약 가능하며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 원이다.100만 원 단위로 청약 가능하고,한도 소진 시 안분배정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영업점 및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신한 SOL증권 앱,신한 슈퍼SOL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의 한국신용평가 신용등급은 AA(안정적,삼전 배당률2024년 3월 21일 기준)이다.이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는다.DLB는 발행사가 원리금 지급을 책임지는 금융투자상품이지만,삼전 배당률발행사의 신용에 따라 상환을 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단순하게 제시된 금리만 보고 판단하기보다는 발행사의 신용에 유의해서 상품을 가입해야 한다.
삼전 배당률
:3조 투자’ 약속한 넷플릭스 CEO, 韓 콘텐츠 기업 만난다…“오겜 만관부”8개월 만에 다시 한국 찾은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CEO서울 오피스·VFX 자회사 직원 격려…“무척 발전된 한국 미디어 산업”오겜 시즌2 세트장서 황동혁 감독 만난다…“협력 기업과 미팅 예정”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가 16일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서 개최된 ‘넷플릭스 서울 사랑방’ 행사를 찾아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삼전 배당률,새해 벽두 벌어진 국제 연승전을 한국이 모두 독식한 결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