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팬 유형 테스트
열대 대서양에서 허리케인 '베릴'이 발생해 카리브해를 향해 북상하면서 인근 국가들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미국 국립허리케인센터는 '베릴'이 곧 3단계 허리케인으로 발달해 현지 시각으로 오늘 밤쯤 카리브해 동쪽 끝에 있는 바베이도스를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3단계 허리케인은 중심 풍속이 시속 178에서 208km 사이로,야구 팬 유형3단계부터는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주요 허리케인'으로 분류됩니다.
'베릴'의 예상 경로에 있는 국가들은 허리케인 특보를 발령하고,야구 팬 유형취약 지역 주민들을 대피시키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전문가는 6월에 대서양에서 3단계 이상의 허리케인 예보가 나온다는 건 놀라운 일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이달 초엔 열대성 폭풍 알베르토가 멕시코 북동부에 상륙해 4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앞서 미국 국립해양대기청은 기록적인 바다 온도 상승의 영향으로 올해 최고 25개의 폭풍이 발생하고 이 가운데 4개 정도가 '주요 허리케인'으로 발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야구 팬 유형 테스트
:10명 중 7명꼴 "노후돌봄 우려…준비 못 했다"뉴스 기사보험연구원 분석…"장기 요양보험 보장내용·간병서비스 이해 필요"노인 병 간호 (PG)[장현경 제작] 일러스트(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으로 일상생활을 하지 못하게 될 때 필요한 '노후 돌봄'에 대해 성인 대부분이 충분히 대비하지 못하고 있다는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야구 팬 유형,전공의 복귀 시한 D-1, 의협 비대위 "전혀 동요하지 않고 있어" [뉴시스Pic]뉴스 기사[서울=뉴시스] 최진석 기자 =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 복귀 시한을 하루 앞둔 28일 서울 한 병원에서 의료진들이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