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리나 ㄷㄲ

여성 야구모자

NO.1: 여성 야구모자

피습 직후 걸어서 자리 떠…유럽 지도자들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 비난
정치적 의도 아직 확인안돼…선거 앞두고 유럽서 정치인 피습 잇달아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 [AP=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금지]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
[AP=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메테 프레데릭센 덴마크 총리가 7일(현지시간) 코펜하겐 광장에서 한 남성에게 공격당했다고 AFP,여성 야구모자AP,여성 야구모자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덴마크 총리실은 이날 성명에서 "프레데릭센 총리가 금요일 저녁 코펜하겐의 쿨토르베트에서 한 남성에 의해 맞았다"며 "이 남성은 이후 체포됐다"고 밝혔다.

총리실은 "총리가 이 사건에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공격한 남성의 신원과 동기,프레데릭센 총리의 상태 등은 즉각 알려지지 않고 있다.

사건 현장에 있었던 주민은 총리가 폭행당한 직후 걸어서 자리를 떠났고,외부적으로는 상해 흔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목격자는 공격 직후 총리가 경호원의 호위를 받았으며 "그(총리)가 약간 스트레스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코펜하겐 경찰은 X(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이 사건으로 한 명을 체포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으나 자세한 사건 경위를 언급하지 않았다.

덴마크 국영 리차우 통신과 공영 DR 방송 등도 사건을 보도했지만,폭행이 어떻게 일어났는지,여성 야구모자정치적 의도가 있는지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보도하지 않았다.

프레데릭센 총리가 공공장소에서 폭행당했다는 소식에 유럽 정치 지도자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울프 크리스테르손 스웨덴 총리는 "민주적으로 선출된 지도자에 대한 공격 역시 우리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고,샤를 미셸 유럽연합(EU) 정상회의 상임의장은 X에서 "분노했다.이 비겁한 공격 행위를 강력히 비난한다"고 했다.

로베르타 메촐라 유럽의회 의장도 "끔찍한 일"이라며 "폭력은 정치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규탄했다.

이번 사건은 유럽연합(EU) 회원국 27개국에서 이달 6일부터 나흘 일정으로 유럽의회 선거가 시작된 가운데 발생했다.

독일에서는 최근 연방하원 의원이 유세장에서 폭행당하는가 하면 지방의회 의원 후보가 흉기로 공격받는 등 정치인에 대한 공격이 잇따랐다.

로베르트 피초 슬로바키아 총리도 지난달 15일 정부 정책에 불만을 품은 남성이 쏜 총을 맞고 위중한 상태에 빠졌다가 최근 퇴원했다.

프레데릭센 총리는 사회민주당 소속 유럽의회 의원 후보인 크리스텔 샬데모스와 선거운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AP 통신은 언론들이 이번 공격은 선거운동과는 관련이 없다고 보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성 야구모자

:美, 첫 대규모 반도체 보조금 협약… 글로벌파운더리스에 2조원삼성·인텔·TSMC도 내달 7일 바이든 국정연설 이전 발표 가능성초과 이익 공유·회계 자료 제출 등 독소조항 세부 협상이 관건삼성전자 텍사스 반도체 공장 건설 현장[EPA 연합뉴스 자료 사진.

여성 야구모자,시중 대출로 갈아타고 나면 그 후에 금리가 계속 내려가는 모습이 나온다고 해도 중도상환수수료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면서 갈아타기 시기를 고려해 보셔도 크게 늦지 않을 걸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