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et365 korea

라요 바예카노 - ID=2024-12-12%2Fayrdza.html

NO.1: 라요 바예카노

NO.2: 라요 바예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3: 라요 바예카노 경기

NO.4: 라요 바예카노 대 fc 바르셀로나 통계

NO.5: 라요 바예카노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NO.6: 라요 바예카노 대 ud 라스팔마스 라인업

NO.7: 라요 바예카노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8: 라요 바예카노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9: 라요 바예카노 대 레가네스 라인업

NO.10: 라요 바예카노 대 ud 라스팔마스 경기

극초음속 미사일 킨잘이 초음속 요격 전투기 미그-31K에 장착된 모습.기사와 직접적 연관 없음.사진=러시아 공군
극초음속 미사일 킨잘이 초음속 요격 전투기 미그-31K에 장착된 모습.기사와 직접적 연관 없음.사진=러시아 공군
중국 연구팀이 음속의 20배(마하 20)로 날아가는 극초음속 미사일을 10발까지 추적 가능한 레이더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8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칭화대 전자공학과 정샤오핑 교수 연구팀은 600㎞ 이상의 탐지 범위를 보유한 새로운 마이크로파 광자 레이더 기술을 개발하고 관련 논문을 지난달 24일 중국 학술지 '광통신기술'(Optical Communication Technology)에 게재했다.

연구팀은 이번에 개발한 레이더를 통해 최대 마하 20으로 날아가는 여러 초음속 미사일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추적해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지상 기반 시뮬레이션에서 해당 레이더는 초당 약 7km로 이동하는 미사일을 오차 28cm로 정확하게 추적해냈다는 것이 연구팀의 설명이다.

또한 미사일의 속도 추정 역시 최대 99.7%로 높은 정확도를 보였다면서 “이전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성과”라고 자평했다.

레이더 신호를 정확하게 생성·측정하면 전자들이 극도로 빨리 움직여야 해 자칫 회로 기판이 타버릴 수도 있다.연구팀은 이 문제를 레이저를 레이더 설계해 고정밀 레이더 신호를 생성하는 방법으로 극복했다고 전했다.

고정밀 레이더 신호를 통해 주요 노드 간의 정보 전송이 빛의 속도에 도달했고,라요 바예카노레이더 시스템이 초고속 물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복잡한 마이크로파 신호를 생성하고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전통적인 탄도 미사일보다 빠르게 날아가는 극초음속 미사일 요격의 핵심은 그 속도와 기동성을 따라잡을 정확한 탐지다.이 때문에 세계 각국은 방공 미사일 혹은 항공기에 배치하기 적합한 소형 및 경량 설계된 고정밀 레이더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만약 중국의 이번 발표가 사실이라면 전 세계 초음속 무기와 방어 시스템 개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내다봤다.

라요 바예카노 대 알라베스 라인업

:지붕이 무너진 중국 장쑤성의 한 병원[웨이보 캡처.

라요 바예카노,소방청은 지난해 11월 9일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순직 소방공무원 예우 및 유가족 지원 강화’와 ‘제복 영웅이 존경받는 나라’ 조성을 위해 중앙뿐 아니라 시도 본부를 비롯한 모든 소방 기관이 순직 소방공무원에 대한 예우와 유가족 지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