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카드구매

【아시안컵 예상 라인업】- 아까모찌

NO.1: 아시안컵 예상 라인업

루이비통·에르메스 등 명품 국내서 올 들어 두차례 이상 가격 올려
"명품 고자세로 인상 이어갈 경우,아시안컵 예상 라인업민트급 등 리셀 시장 더 커질 수"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사진은 지난 1월2일 서울시내 한 백화점 루이비통 매장.2024.01.02.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사진은 지난 1월2일 서울시내 한 백화점 루이비통 매장.2024.01.02.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국내에서 올 들어 두번째 가격 인상에 나서는 등 '명품 N차 인상'이 관례화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고객들이 대안으로 가성비가 좋은 민트급(신품에 준하는 명품 리셀 상품) 중고 명품점들을 찾는 모습이다.

7일 명품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지난 2일 국내에서 일부 제품에 한해 약 4~5% 가격을 올렸다.지난 2월 이후 5개월 만의 가격 재인상이다.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7~8월 여름 휴가철 특수를 노리겠다는 계산으로 풀이된다.

대표적으로 '캐리올PM 모노그램'은 346만원에서 367만원으로 6% 인상됐으며,아시안컵 예상 라인업'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 모노그램'은 387만원에서 410만원으로 5.9% 올랐다.앞서 루이비통은 지난 2월에도 기습적으로 일부 가방 제품의 가격을 5% 안팎으로 올린 바 있다.

여름 휴가철은 명품 업계의 가장 큰 대목 가운데 하나다.이번 명품 업계의 가격 인상은 여름 휴가철 특수를 노린 전략으로 분석된다.

[서울=뉴시스]다미아니.2024.07.01.(사진=다미아니 홈페이지 캡처)
[서울=뉴시스]다미아니.2024.07.01.(사진=다미아니 홈페이지 캡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경우 지난달 인기 제품인 '가든 파티(컨버스·가죽)' 백 제품의 가격을 최대 23% 인상하기도 했다.

가든파티 컨버스 제품의 경우 30사이즈의 가격이 기존 327만원에서 404만원으로 23.5%,36사이즈는 374만원에서 440만원으로 17.6% 올랐다.

아울러 명품 시계브랜드 '롤렉스'는 지난달 1일 돌연 시계 가격을 약 5% 올렸다.올해 1월1일 가격을 약 8% 올린 데 이은 두 번째 인상이다.

명품 브랜드들이 제품가를 한 해에 여러 차례 올리는 이른바 'N차 인상'이 이어지면서,아시안컵 예상 라인업'가성비'를 추구하거나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대안으로 민트급 중고 전문점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서울 강남 삼성동 캉카스백화점 등에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격이 더 오르기 전에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전언이다.

특히 캉카스백화점은 아시아 중고·리셀 명품관 단일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롤렉스·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등 100여개 명품 브랜드의 수만개 다양한 아이템들을 단일 빌딩에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여타 소규모 중고 매장에 비해 편의성이 높다는 평가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N차 가격 인상'은 물류비·인건비 상승과 환율 변동 등 여러 외부 요인들도 있지만 가격을 올려도 수요가 줄지 않아 자신감이 반영 것으로 풀이된다"며 "계속 도를 넘어선 인상이 이어질 경우 대안으로 민트급 등의 중고·리셀 명품 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조성우 기자 = 지난 4월10일 오후 시민들이 서울의 한 백화점 에르메스 매장 앞을 지나고 있다.2024.04.10.
[서울=뉴시스] 조성우 기자 = 지난 4월10일 오후 시민들이 서울의 한 백화점 에르메스 매장 앞을 지나고 있다.2024.04.10.


아시안컵 예상 라인업

:지역 경제계와 정치권, 시민사회가 합심해 정부와 중앙 정치권의 지지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우리 부산상의도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아시안컵 예상 라인업,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정세진 아나운서, KBS 입사 27년 만에 특별명예퇴직☞ 완주 모악산서 백골 발견…"1년 6개월 전 실종된 70대 추정"☞ '외설스러운 동작' 호날두…1경기 출전 정지+벌금 360만원☞ "물, 끓이기만 해도 나노·미세 플라스틱 최대 90% 제거된다"☞ "우린 또 당할수 없다…자체 핵무장, 여성 군복무 검토하자"☞ 영국 왕실에 무슨 일…수술받은 왕세자빈 음모론 확산☞ 한국여성 왜 아이 안 낳나…英 BBC 저출산 집중 조명☞ 불법체류 부모 출국후 홀로 남겨진 칠삭둥이, 중환자실서 백일상☞ "아직도 남편 사랑하는지"…세기의 '삼각관계' 편지 경매에▶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