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늘 사직야구장 날씨

요코하마f마리노스 - 레고 카지노 도메인 - ID=2024-12-12%2Fbhxxyp.html

NO.1: 요코하마f마리노스

일본 도쿄 한 거리.AFP
일본 도쿄 한 거리.AFP
일본이 지난해 역대 최저 합계출산율(1.2명)을 기록한 가운데 47개 광역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1명 아래로 떨어진 도쿄도가 미혼 남녀를 소개해 주는 '만남 앱'을 자체 개발하고 있다.

5일 NHK와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도쿄도는 지난해 12월 시험적으로 선보인 이 앱을 올여름부터 본격적으로 가동할 예정이다.이 앱을 이용하려면 성명,요코하마f마리노스생년월일,요코하마f마리노스최종 학력,요코하마f마리노스연봉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사진이 있는 신분증,요코하마f마리노스지자체가 발행한 독신 증명서,요코하마f마리노스연봉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도 제출해야 한다.

결혼을 염두에 둔 만남인 만큼 이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서약서에도 서명해야 한다.

모든 정보를 기재한 뒤 이용자가 원하는 조건을 제시하면 인공지능(AI)이 적합한 상대를 골라 소개해 준다.

도쿄도 관계자는 "관심이 있지만 결혼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면 지원하고자 한다"며 "기존 앱에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이 안심하고 결혼 활동의 한 걸음을 내딛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쿄도는 앱 유료화도 검토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일본 후생노동성이 이날 발표한 2023년 '인구동태통계'에서 전국 합계출산율은 역대 최저인 1.20명이었다.도쿄도는 작년보다 0.05명 하락한 0.99명이었다.도쿄도 합계출산율은 2003년에도 1.0명 아래로 떨어졌으나 반올림해서 공표하는 관행 때문에 1.0명으로 발표됐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인구 자연 감소분이 전년보다 5만 명 많았다"며 "인구가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고 판단했다.도쿄도의 낮은 출산율에 대한 배경으로는 비혼과 만혼 경향,비싼 주택 가격과 교육비 등이 언급됐다.

요코하마f마리노스

:‘난타’는 1999년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국내 작품 최초로 참가해 호평받으면서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요코하마f마리노스,veto of Gaza ceasefire resolutionGAZA, F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