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랩뷰 로또 만들기
NO.2: 랩뷰 로또
보증금 100만원·임대료 시세 40%…22일부터 신청접수
부산도시공사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매입임대주택의 입주자를 수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가정위탁 보호조치가 종료되거나 아동복지시설 등에서 퇴소한 지 5년 이내에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의 임대보증금은 100만원이며 임대료는 시중 시세의 40% 수준으로 주택마다 다르다.
공사는 매입임대주택 30호를 공급해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이고,자립을 위한 경제적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 대상 주택은 부산 금정구,랩뷰 로또동래구,랩뷰 로또사상구 등 부산 시내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특히 공사와 부산시가 함께 추진한 '1인가구 안전복합타운'(금정구 남산동 소재) 등 자립청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맞춤형 임대주택들이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안전복합타운'이란 1인 가구의 안전을 고려해 현관출입 통제 시스템,센서 조명,랩뷰 로또CCTV와 같은 방범시설 등 범죄 예방 환경디자인 기법이 적용된 주택이다.
신청 자격은 무주택자인 미혼 청년으로 ▲가정위탁 보호조치가 종료되거나,랩뷰 로또아동복지시설에서 퇴소한 지 5년 이내인 사람 ▲청소년복지시설에서 퇴소 예정이거나,랩뷰 로또퇴소한 지 5년이 지나지 않은 사람이다.
임대 기간은 최초 2년이고 재계약 요건을 충족할 경우 최장 10년까지 거주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학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새로운 사회구성원으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자립준비 청년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주거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립청년들을 위한 임대주택 수시모집과 맞춤형 공급 등으로 이들의 주거안정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랩뷰 로또
:도지사로 취임한 이후에는 민주당 내 정치교체추진위원장을 맡았고 새 지도부를 선출하는 8.
랩뷰 로또,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완화적 기조 영향으로 위험 선호 심리가 회복되며 달러 대비 원화값도 큰 폭으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