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청소년 야구대회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지하철 안에서 황당한 옷차림을 하고 탑승한 한 남성의 사진이 공개돼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1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11시쯤 수도권 지하철 3호선에서 상의를 탈의하고 핑크색 바지를 입은 한 남성이 포착됐다.
이 남성을 목격한 제보자에 따르면 경기 고양시 일산에서 '워터밤 서울 2024' 행사가 열린 이날은 지하철 안에 옷이 젖은 승객이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 가운데서도 이 외국인 남성은 수영복만 입은 채 지하철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날 수도권 지하철 경의중앙선 용문행 열차에서는 교통약자석을 침대처럼 쓰는 승객의 모습도 포착됐다.
제보에 따르면 당시 그 승객은 교통약자석에 누워 다리를 벽면에 올린 채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었다.
제보자는 "교통 약자를 위해 마련된 좌석이니만큼,세계청소년 야구빈 좌석 여부와는 상관없이 매너 있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자"고 지적했다.
세계청소년 야구대회
:주운석 GS샵 MD본부장은 "홈쇼핑은 다(多)구성으로 상품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하는데 가장 높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연의 경쟁력을 살려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 니즈에 맞춰 소싱한 상품을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세계청소년 야구,이어 "피고인은 이 사건 범행을 전혀 반성하지 않는 점, 이로 인한 피해자의 정신적 고통이 상당했을 것으로 보이는 점, 피해자가 고소한 이후에도 아들에게 계속하여 돈을 요구한 점 등은 불리한 정상"이라면서도 "피고인이 고령인 점을 고려해 집행유예를 선고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