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외국인 득점

브라질 대 베네수엘라|【드래곤 퀘스트 11 솔티코 카지노】

NO.1: 브라질 대 베네수엘라

NO.2: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으로 동대구역 앞 광장을‘박정희 광장’으로 명명(命名)하고 연말까지 광장 내 동상 설치 완료 예정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는 14일 대구를 대표하는 관문인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칭을 정하고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1960년대 근대화의 시발점이 된 박정희 전(前)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기 위해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명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14일 동대구역 박정희 광장 제막식이 열리고 있다.[사진=대구시]
14일 동대구역 박정희 광장 제막식이 열리고 있다.[사진=대구시]

대구시는 구한말 국채보상운동의 구국정신과 1960년 2.28 민주운동의 자유정신,1960년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대구 근대 3대 정신’으로 꼽고 있다.

이 중 하나인 박정희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은 1960년대 섬유 등 경공업을 시작으로,브라질 대 베네수엘라1970년대 중화학공업을 이끌면서 당시 한강의 기적이라는 급격한 경제성장의 바탕이 된 중요한 무형유산이다.

하지만,지역에 국채보상운동이나 2.28 자유정신을 기념하는 시설이나 공원은 있지만,브라질 대 베네수엘라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는 사업은 없었다.

이에 대구시는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5월‘대구광역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대구광역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추진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기념사업 추진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은‘박정희 광장’명명을 위한 표지판 제막식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광장에 동상을 설치하고,내년에는 박정희 공원 조성과 공원 내 동상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브라질 대 베네수엘라박정희 광장 표지판은 폭 0.8m,높이 5m의 구조물에 절도 있고 힘이 넘치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친필 서체를 적용해,기념사업 추진에 더 큰 의미를 부여했다.

아울러,대구시는 박정희 광장 일대 환경 정비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이곳을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여가활동과 더불어 대구의 산업화 정신도 알릴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다.

동대구역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시]
동대구역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시]


홍준표 대구시장은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며 “산업화 정신을 바탕으로 대구가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그 의미를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베네수엘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하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28일 개봉한다.

브라질 대 베네수엘라,1일 전남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2021년부터 최근 3년간 전남지역에서는 총 349건의 어린이 교통사고가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