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호선 열차에서 60대와 시비
“가방에서 흉기 꺼내 위협해”
부산 지하철에서 가방에 있던 흉기를 꺼내 승객을 위협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경찰청은 5일 오전 부산 도시철도 열차에서 승객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7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이날 밝혔다.
A 씨는 교대역에서 동래역으로 이동 중인 도시철도 1호선 열차에서 60대 남성 승객 B 씨를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A 씨는 B 씨와 시비가 붙어 가방에 있던 흉기를 꺼냈고,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B 씨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흉기 위협으로 다친 승객이나 도시철도 직원은 없었다.
A 씨와 B 씨는 동래역에 도착하자 열차에서 내렸고,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동래역 역무원이 A 씨를 역무실로 데려간 것으로 확인됐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역무실에 있던 A 씨를 체포했다.
부산교통공사 관계자는 “경찰이 5일 오전 9시 43분에 연락해 흉기 위협 신고가 들어왔다는 내용을 공유했다”며 “역무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A 씨가 손에 흉기를 들고 있진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승객을 흉기로 위협한 이유 등 명확한 범행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A 씨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웅빈 특파원의 여기는 워싱턴] 트럼프에 없는 것 나 있다… ‘승산 0’에도 포기 않는 헤일리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경선 주자인 니키 헤일리 전 유엔대사가 지난 24일(현지시간) 프라이머리(예비선거)가 실시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키아와 아일랜드에서 투표하고 있다.
코트디부아르 대 모로코,최고경영자(CEO)에 조길현 스튜디오킹덤 공동대표, 최고사업책임자(CBO) 배형욱 오븐게임즈 대표, 최고IP책임자(CIPO) 이은지 스튜디오킹덤 공동대표, 최고재무책임자(CFO) 임성택 데브시스터즈 경영관리본부장을 내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