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풀럼
NO.2: 리버풀 풀럼 중계
NO.3: 리버풀 풀럼 하이라이트
NO.4: 리버풀 풀럼 라인업
NO.5: 리버풀 풀럼 전적
NO.6: 리버풀 풀럼 평점
NO.7: 리버풀 풀럼 라이브
NO.8: 리버풀 풀럼 디시
NO.9: 리버풀 풀럼 경기
NO.10: 리버풀 풀럼 무료 중계
철거 후 곳곳에 공원·녹지·여가공간 조성 예정
인천시는 5일 미추홀구 용현동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 1-1단계 구간에서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 기념식을 열고 옹벽 철거사업을 본격화했다.
시가 선정한 민간 시공업체는 이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인천 기점∼인하대후문 1-1단계 구간(1.8km) 양쪽의 옹벽과 방음벽을 철거할 계획이다.시는 옛 경인고속도로 인천 기점∼서인천IC 10.45㎞ 구간의 옹벽과 방음벽을 철거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시는 도시재생을 위해 2019년 이 구간을 고속도로에서 일반도로로 전환하며‘인천대로’라는 이름을 붙였다.
옹벽과 방음벽이 철거되면 인천대로 곳곳에는 공원·녹지·여가공간이 조성되고 일반도로처럼 교차로가 설치된다.
1-1단계 구간 외에 인하대후문∼주안산단 1-2단계 구간(3㎞)은 이달 초 착공했다.1단계 전체 구간 4.8㎞는 2027년까지 완공할 계획이다.2단계 구간(주안산단∼서인천IC) 5.65㎞는 2030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발주를 준비 중이다.2단계 구간은 지상도로가 왕복 6차로에서 4차로로 줄어드는 점을 고려,리버풀 풀럼공단고가교∼서인천IC 4.5km 구간에 왕복 4차로 지하도로를 건설해 혼잡을 줄일 방침이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는 오랜 기간 단절된 인천 도심을 서로 연결해 시민 생활권을 회복하고 낙후된 도로 주변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버풀 풀럼 라인업
:영상에서 김승우는 "게스트가 수많은 유튜브 채널에서 섭외가 왔는데 다 거절하고 나왔다"며 아내 김남주를 소개했다.
리버풀 풀럼,한국인을 비롯한 유색인종에게는 발바닥에 악성흑색종(피부암)이 자주 발생하며, 우리나라 발바닥 악성흑색종 발생 비율은 42%로 가장 빈번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