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봉지닷컴 - ID=2024-12-12%2Fcifhbn.html

봉지닷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전쟁으로 병력 부족 현상이 심각해진 우크라이나에서 징집 기피 현상이 심해지고 있다고 영국 BBC가 현지 시각 17일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우크라이나 의회에서는 수개월간의 진통 끝에 징병 강화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이 법은 징집 대상자인 25∼60세 남성이 전자 데이터베이스에 세부 개인정보를 입력해 징집 통보를 받을 수 있게 하고,징집 기피 시 처벌을 강화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선의 부족한 병사들을 채우기 위해 우크라이나 징병관들은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징집 기피자 색출에 나서고 있습니다.

징집 대상인 우크라이나 남성들은 친척이나 지인의 결혼식장에도 참석하지 않고 징병관들을 피해다니고 있다고 BBC는 전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남부 오데사에서 결혼한 타니아는 지난해 10월 아버지가 최전선에서 전사했는데 이제는 남편의 징집을 걱정하고 있습니다.타니아는 "우리 가족에게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임신 7개월의 아내와 어린 딸이 있는 막심은 징병관에게 붙잡힐까 봐 15년 친구인 타니아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막심은 대중교통 이용 등 외부 활동을 못 하게 되자 "감옥에 갇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징집관들은 오데사의 버스와 기차역,식당,슈퍼마켓,봉지닷컴공원 등을 돌아다니며 징집 대상자를 붙잡아 입영소로 보내고 있습니다.

징병 담당 장교는 "우리에게서 도망치는 사람들이 있다"며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영소의 장교 블라드는 "요즘엔 자원 입대자가 거의 없다"며 징집 기피자를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전선에서 전투 중 포탄 파편을 맞아 다친 그는 "징집 기피자를 남자로 여기지 않는다"며 "(러시아군과 싸울) 남성이 없어지면 적이 집에 와서 여성들을 강간하고 아이들을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봉지닷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봉지닷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봉지닷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 15일 오후 울산 동구 동울산종합시장을 찾은 이재명 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봉지닷컴,kr[사진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캡쳐] [관련기사]☞ 김구라, 또 선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