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en done
NO.2: when done well financial plans
NO.3: when done correctly mass customization
NO.4: when done in spanish
NO.5: when done with booster seat
NO.6: when do eagles play
NO.7: when do we fall back
NO.8: when do election results come in
NO.9: when do election results start
NO.10: when does time change
대중 철강 관세 3배 인상 이어
"철강 도시 표심 잡기용" 분석
미국이 멕시코를 통해 들어오는 중국산 철강에 고강도 관세를 부과한다.관세를 피하기 위해 멕시코를 우회 수출 통로로 이용해 온 중국을 겨냥한 강경 조처다.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본격적인 '중국 때리기'에 나선 모양새다.
10일(현지시간) AP통신,when done뉴욕타임스 등 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조 바이든 미 행정부는 이날 멕시코를 통해 미국에 들어오는 중국산 철강에 25% 관세를 매기겠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미국이 아닌 중국,when done벨라루스,when done이란,when done러시아 등에서 제련된 멕시코산 알루미늄 수입품에도 10% 관세를 부과하기로 했다.미국의 국가 안보를 해칠 우려가 있는 특정 수입품에 대한 수입 제한 조치를 규정한 '무역확장법 232조'를 근거로 삼았다.
최근 들어 바이든 행정부는 대(對)중국 무역전쟁의 공세 수위를 높이고 있다.지난 4월엔 중국산 철강에 대한 관세를 3배 인상하기로 했다.미국 내 관련 산업 노동자들이 '저가'를 앞세운 중국의 수출 공세로 피해를 보고 있다는 이유를 들었다.이번에도 마찬가지다.이날 레이얼 브레이너드 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은 "멕시코를 통해 미국 시장에 들어오는 중국산 철강 및 알루미늄은 관세를 회피해 펜실베이니아와 오하이오 같은 주(州)에서 일하는 미 노동자들에게 피해를 준다"고 말했다.
미국은 지난해 멕시코에서 철강 380만 톤을 수입했다.백악관은 이 가운데 약 13%가 북미 지역 밖에서 제강된다고 보고 있다.지난해 멕시코에서 들여온 알루미늄은 10만5,when done000톤 정도였는데,when done역시 그 중 6% 가량이 멕시코 밖에서 제련 및 주조 과정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을 겨냥한 바이든 행정부의 잇따른 조치는 철강 제조 산업이 주력인 도시의 '표심'을 위한 정치적 의도가 깔려있다는 분석도 나온다.영국 파이낸셜타임스는 "공화당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밀리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은 해당 산업 중심지에서 지지율을 끌어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평했다.
when done well financial plans
:반도체 사업 새 수장…취임 9일 만에 메시지“AI 시대, 겪지 못한 미래이자 다시 없을 기회”“삼성 반도체, 우리 자부심 되도록 앞장설 것”[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을 새로 이끄는 전영현 삼성전자 DS부문장 부회장이 30일 “경영진과 구성원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최고 반도체 기업의 위상을 되찾기 위해 다시 힘차게 뛰어보자”고 당부했다.
when done,북한 입장에서는 어떨까요? 바이든과 트럼프, 누가 당선되길 바라고 있을까요? <질문 5-1> 만일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다시 백악관에 입성할 경우, 북한과 핵 군축 협상에 나설 수 있다는 분석도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