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도라 축구
NO.2: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산마리노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몰타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4: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몰타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5: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몰도바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산마리노 축구 국가대표팀
NO.7: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몰타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8: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산마리노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9: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산마리노 축구 국가대표팀 방송 채널
NO.10: 안도라 축구리그
펜실베이니아 버틀러 유세장 총격 발생
불법 입국자 문제 거론하던 순간 피격
귀에 피묻은 상태로 경호원과 함께 퇴장
단상 떠나며 청중 향해 주먹 치켜 들어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13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도중 발생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현장은 그야말로‘충격과 공포의 순간’이었다.
중계 영상에 따르면 총격은 연설 중이던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불법 입국자 문제를 거론하던 순간에 발생했다.
그가 “(국경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한번 보라”고 말하는 순간‘따다다닥’하는 연발 총성이 들렸다.
총성과 거의 동시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곧바로 오른손으로 자신의 오른쪽 귀를 만진 뒤 반사적으로 단상 아래로 몸을 숙였고,안도라 축구곧바로 경호원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있는 무대 위로 뛰어 올랐다.
총소리가 들린 지 약 15초 후에는 청중 사이에서 부상자가 확인된듯,안도라 축구여성의 찢어지는 듯한 비명소리가 들리기도 했다.
총성이 들린지 약 1분이 지난 시점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경호원들의 부축을 받은 채 일어섰다.
경호원들이 “움직여,안도라 축구움직여”고 외치는 가운데,안도라 축구긴장한 듯한 표정의 트럼프 전 대통령은 몸을 추스렀고,안도라 축구오른쪽 귀에 피가 묻은 상태였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은 청중을 향해 괜찮다는 듯이 주먹을 몇차례 치켜들어 보인 뒤 경호원들을 따라 퇴장했다.
유세장에 있던 지지자는 총성이 울린 뒤 긴급히 몸을 숙였으나 일부 지지자는 휴대전화로 퇴장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을 촬영하기도 했다.
총성이 울린 지 2분이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상황은 일단 종료됐다.
안도라 축구 국가대표팀 대 산마리노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모리 NP는 구급대로부터 상황이나 환자의 기존 병력을 듣고 필요한 검사나 진통제를 준비했다.
안도라 축구,오픈AI의 인공지능(AI) '소라'가 생성한 영상의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