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발란스 글러브
NO.2: 뉴발란스 야구 글러브
NO.3: 뉴발란스 투수 글러브
NO.4: 오타니 뉴발란스 글러브
NO.5: 원태인 뉴발란스 글러브
피알위크,뉴발란스 글러브링크드인에서 설문조사…41% "참겠다"·7% "비용 지불"인스타그램이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테스트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뉴발란스 글러브해당 광고가 도입되면 사용자들이 앱을 삭제할 수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씨넷은 피알위크가 링크드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를 공개하며 응답자 51%가 건너뛸 수 없는 광고 도입 시 '앱을 삭제한다'고 답한 내용을 보도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총 525명이 참여했으며,뉴발란스 글러브41%는 광고를 '웃으며 참아내겠다'고 답했다.7%는 '광고를 없애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했다.
인스타그램은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테스트 중이다.광고에는 사용자가 광고를 다 보기 전까지 앱을 스크롤 할 수 없도록 타이머가 표시된다.
메타 측은 외신에 "회사가 광고주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형식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있다"며 "테스트 후 공식적인 결과가 나오면 업데이트하겠다"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외 다른 플랫폼 기업들도 그동안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실험해왔다.넷플릭스는 2년 전,뉴발란스 글러브광고를 넣은 더 저렴한 요금제를 내놓았고 이제는 광고 지원 요금제가 신규 가입의 40%를 차지할 정도다.구글 유튜브는 지난해 멈출 수 없는 30초 광고를 추가하기도 했다.
뉴발란스 투수 글러브
:[이정식/고용노동부 장관(지난해 인구특위) : 턱없이 미흡하다고 생각할 겁니다.
뉴발란스 글러브,SK 그룹주들은 우량주인 만큼 최대 70%까지 가능하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