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 고도리 점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석 달치 기록… 새 인물 나올 수도
내용 파악 위해 관련자 소환할 듯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4부(부장 이대환)는 최근 법원에서 발부받은 통신영장을 집행해 윤 대통령의 지난해 7~9월 휴대전화 통신 기록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대통령이 해병대 수사단의‘채 상병 순직 사건’조사 결과가 경찰로 이첩되던 날인 지난해 8월 2일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에게 세 차례 직접 전화를 걸었다고 알려진 시기다.윤 대통령은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맞고 고도리 점수임기훈 전 국방비서관과도 같은 날 수차례 통화했다.이 전 장관이 해병대수사단의 수사 결과를 국방부 조사본부에 재검토를 맡기기로 결정하기 전날인 지난해 8월 8일에도 자신의 휴대전화로 이 전 장관에게 전화했다.이는 모두 윤 대통령의 전화를 받은 쪽의 통화기록이 공개되면서 알려졌던 부분이다.이번에 대통령의 통신 내역이 확보되면서 이제껏 드러나지 않은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가능성도 있다.
다만 통신 내역에는 통화 기록만 있을 뿐 내용까지는 알 수 없다.공수처는 통신 내역 분석을 마치는 대로 관련자 소환을 통해 추가적인 증거 확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수사기관이 직무를 수행 중인 현직 대통령의 통화 내역을 확보해 수사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앞서 공수처는 수사 외압 의혹과 관련해 법원에 윤 대통령의 개인 휴대전화에 대한 통신영장을 청구했으나 세 번 기각됐다.공수처는 이번에 내용을 보강해 영장을 재청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맞고 고도리 점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맞고 고도리 점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율: 본인도 그런 식으로 얘기해서.
맞고 고도리 점수,전매 가능일은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