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뉴스
NO.2: 월드컵 예선 뉴스
NO.3: 2002 월드컵 뉴스
NO.4: 카타르 월드컵 뉴스
김동연 경기지사는 3일 이런 내용을 담은 아리셀 화재사고 지원 대책을 발표했다.긴급생계안정비는 경기도 예비비에서 오는 4일부터 지급된다.사망자 23명의 유가족에게는 3개월분 긴급생계비인 550만원,월드컵 뉴스중상자 2명에겐 2개월분인 367만원,월드컵 뉴스경상자 6명에겐 1개월분인 183만원을 긴급 지원한다.
지방자치단체가 예비비로 긴급 생계안정비를 지원하는 건 경기도가 처음이다.경기도는 긴급생계안정비를 포함한 유가족에 대한 항공료·체재비 등 지원 비용에 대해 아리셀 측에 구상권을 청구할 계획이다.김 지사는 “사고 피해자 대부분이 일용직,월드컵 뉴스이주노동자 신분으로 당장 생계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재난안전대책본부의 심의와 의결,시민사회 전문가들과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긴급생계안정비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고의 전 과정을 기록한 백서 제작도 추진한다.김 지사는 “드러난 문제점뿐 아니라 사고의 전 과정을 투명하게 밝히고 산업 안전과 이주노동자 문제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될 백서를 만들겠다”고 했다.
경기도는 지난 2일까지 도내 리튬 취급 사업장 48곳 중 31곳을 집중적으로 점검한 결과 위험물 취급 위반 5건,월드컵 뉴스유해화학물질 취급 위반 4건 등 총 9건의 위반 사항이 확인했다.이 중 6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고,월드컵 뉴스3건은 과태료 처분 조치할 예정이다.소방·위험물 관리 위반 12건은 시정 명령을 내렸다.김 지사는 “아리셀 화재 사건 이후 오염수 유출과 대기오염에 대한 우려가 제기됐는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주민들이 안심하실 때까지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겠다”고 설명했다.
경기도와 화성시는 사고 직후 피해자 통합지원센터를 설치하고 피해자와 유가족을 일대일로 담당해 돕고 있다.현재까지 유가족 437명에게 숙박시설 227실을 제공(누적)했고,월드컵 뉴스산재보험 신청 6건,법률상담 21건 등을 포함한 피해자와 유가족의 요청 사항 120건을 지원했다.생존자와 유가족,소방대원들의 심리치료도 지원한다.
김 지사는 “적극적인 진상규명을 통해 문제점 등을 모두 투명하게 밝히고 드러난 제도의 허점과 운영의 문제는 촘촘하게 찾아내 제도개선과 입법을 통해 반드시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2002 월드컵 뉴스
:협회는 "최근 병상 회전율이 떨어지고, 수술을 하지 못해 인력이 남다 보니 무급휴가 강제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며 "휴가를 쓰지 않으면 다른 부서 지원인력으로 보내겠다는 사례도 있다"고 밝혔다.
월드컵 뉴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카카오)카카오가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았다는 평가와 달리 시장에서는 목표주가가 올라가며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