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
마지막 키워드는 '환불'입니다.
필라테스 업체가 수강을 취소한 사람에게 보낸 문자 내용이 알려지며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바로 보시죠.
필라테스 학원이 고객 A 씨에게 보낸 문자입니다.
환불이 완료됐다는 내용인데,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이름 뒤에 '환불'이란 단어와 함께 욕설이 적혀 있습니다.
A 씨는 필라테스를 등록했다 개인 사정으로 환불을 요구했고,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학원은 처음에 위약금 10%를 요구했다는데요.
A 씨가 수업을 한 번도 받지 않았고 환불 규정도 듣지 못했다고 항의하자 전액 환불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렇게 일단락된 줄 알았는데,학원 측이 A 씨 이름 뒤에 욕설을 덧붙여 저장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겁니다.
A 씨는 학원 측이 다른 업체가 보낸 스파이인 줄 알았다는 등 황당한 변명을 늘어놨다고 했고요.
고의가 아니었다고 사과했지만,이 상황을 납득하기가 쉽지 않다고 토로했습니다.
지금까지 잇슈키워드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
:한편 이번 개정문안에는 국제보건규칙 이행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당사국 IHR 이행 위원회를 설립하기로 하고, 책임 있는 국가 IHR 당국을 지정하도록 했다.
쇼트트랙 황대헌 월드컵,핵심요약해운산업 구조조정 분야 상호협력 나서 한국해양진흥공사 제공 한국해양진흥공사(이하 해진공)는 연합자산관리(이하 유암코)와 29일 콘래드 서울에서 '해운산업 구조조정 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