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상현 야구
NO.2: 임상현 야구 instagram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이 피해자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14일 가해자 A씨는 유튜브 채널 밀양 더 글로리에 게시된 영상을 통해 "20년 전 있었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기 위해 영상을 찍고 있다"며 공식 사과했다.
A씨는 "2004년부터 지금까지 제가 감히 짐작할 수 없는 그런 고통 속에서 살아온 피해자분께 지금 영상을 통해 너무나도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고개를 숙였다.
영상을 찍기까지 겁도 많이 나고 두렵기도 했다는 그는 "시간이 좀 흘러가면 흘러갈수록 숨기고 싶고 더 피하고 싶고 그랬던 것 같다"며 "어떠한 사죄를 하더라도 용서받기 힘들다는 거 알지만 그래도 정말 진심을 담아서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A씨는 "피해자분께는 잊어야 하는 그런 아픈 상처겠지만 저는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사죄하면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시간이 흘러 피해자에게 용서를 받는다면 그때 금전적으로 보상하겠다고도 했다.A씨는 "지금은 피해자가 가해자들의 물질적 보상을 거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채널 운영자는 사과 영상과 관련 혹시 모를 칭찬이나 좋은 말은 모두 삭제하겠다고 공지했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공개 사과한다고 죄가 없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 사과가 진심이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임상현 야구 instagram
:최재헌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북한과 가까워 싫어…” 클린스만, ‘재택근무’ 고집한 이유☞ 한국 남자 아이돌, 중국서 비밀 결혼·출산설 터졌다☞ “자식들 면회 질투나”…옆자리 환자에 살해당한 어머니☞ 아이유가 추천한 ‘조정석 추정 유튜버’… 정체 밝히나☞ 송승현 결혼한다…연예계 은퇴 후 미국에서 생활☞ 양세형 데뷔 20년 만에 100억대 건물주 됐다☞ “나 19살.
임상현 야구,전 세계적으로 노후 전력망 교체, 해상풍력, 데이터센터(IDC) 건설 등 전력 사용량 증대로 전력망 구축 프로젝트가 늘어난 영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