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카사르
NO.2: 마카사르 축구
NO.3: 마카사르어
NO.4: 마카사르 여행
NO.5: 마카사르 에보니
NO.6: 마카사르 공항
NO.7: 마카사르급
NO.8: 마카사르 도착 항공편
NO.9: 마카사르 해협
NO.10: 마카사르fc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맞붙은 대선후보 TV 토론에서 참패했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미국 유권자의 60%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교체되어야 한다고 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28일(현지시간) 미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여론조사기관 모닝컨설트가 유권자 2천6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 60%가 전날 TV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이 '확실히' 또는 '아마도' 후보에서 교체되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민주당 유권자 중에서도 47%가 후보 교체가 필요하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전날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첫 대선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민주당 안팎으로 고개를 들고 있는 '대선후보 교체론'과 맞물린 겁니다.
이번 여론조사 응답자 중 57%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에 비해 토론을 더 잘했다고 평가했으며,마카사르부동층 유권자 중에서는 이보다 더 높은 60%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교체론과는 별개로 두 후보의 지지율은 여전히 접점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양자 대결에서 45%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44%)을 오차 범위 이내인 1%포인트(P) 차로 앞섰습니다.
(사진=AP,마카사르연합뉴스)
마카사르어
:임금근로자 기준으로는 18% 수준이다.
마카사르,이런 상황에서 바이든 행정부가 사적인 채널을 통해 이스라엘에 전면전보다는 대테러 작전에 가까운 계획을 펼칠 경우 지지할 의향이 있다는 뜻을 전했다는 게 폴리티코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