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라미드게임 웹툰

【가르드】- 헝가리 카지노

NO.1: 가득도시락

NO.2: 가든샤브

NO.3: 가든그로브 맛집

NO.4: 가든잔치

NO.5: 가든그로브 영사관

NO.6: 가든그로브 북경

NO.7: 가든그로브 모란각

NO.8: 가든교회

NO.9: 가든스윗호텔

NO.10: 가든몰

[전주=뉴시스] 김얼 기자 =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1일 전북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청 기자회견장에서 취임 2주년 기자 브리핑을 열고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2024.07.01.
[전주=뉴시스] 김얼 기자 =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1일 전북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청 기자회견장에서 취임 2주년 기자 브리핑을 열고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2024.07.01.[전주=뉴시스]최정규 기자 = 민선 8기 출범 2년이 지난 가운데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전반기 성과에 안주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김 지사는 1일 전북자치도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지난 2년간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기회발전 특구 지정,사상 최대 기업유치,전북특별자치도 출범 등 성과를 이뤄냈다"며 "전북의 혁신적인 정책을 바탕으로 더 나은 전북을 위해 전진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이어 "지난 2년간은 전북자치도가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전북만의 색을 칠하는 동시에,전북자치도의 정책이 도민의 삶에 퍼져나갈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남은 임기에 대해서는 오직 도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견도 내놨다.

김 지사는 "남은 2년간의 임기에는 '활기찬 전북'을 만들기 위해서 미래를 이끄는 혁신의 중심,풍요로운 농생명산업 선도지,사람이 모이는 인재 허브 등 3개 목표를 삼겠다"면서 "이밖에도 든든한 사회보호망과 풍요로운 여가,가르드안전하고 편안한 생활 등을 중심으로 더 선명하게 도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도전 정신'을 남은 임기동안에도 펼칠 것을 약속했다.

김 지사는 "지난 2년간 끊임없이 '도전'을 외치고 꿈꿨다"며 "우리가 시도한 모든 도전이 결국에는 우리를 세차게 밀어 올려서 거대한 성공의 물결을 낳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우리의 힘으로 전북특별자치도라는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냈다"며 "앞으로의 2년 동안,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전북,가르드특별한 전북을 도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마무리했다.

가득도시락

:29일 업계 및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시스템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경동제이드 전용220㎡이 지난달 말 48억원에 매매돼 신고가를 경신했다.

가르드,그는 “후속 제품들의 허가 절차도 차질 없이 진행해 2025년까지 11개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