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퓨처스리그
NO.2: kbo 퓨처스리그 기록
NO.3: kbo 퓨처스리그 순위
NO.4: kbo 퓨처스리그 일정
NO.5: kbo 퓨처스리그 팀
NO.6: kbo 퓨처스리그 배당
NO.7: kbo 퓨처스리그에서는 총 몇개팀이 경쟁을 하고 있을까요
NO.8: 2024 kbo 퓨처스리그
◀ 앵커▶
국민권익위원회가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사건을 종결 처리한 것과 상관없이 검찰 차원의 수사는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이원석 검찰총장이 밝혔습니다.
대북송금 의혹과 관련해 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기소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정당 이해관계를 떠나 증거와 법리대로 처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윤상문 기자입니다.
◀ 리포트▶
이원석 검찰총장이 오늘 오전 출근길에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권익위원회가 청탁금지법 위반 사항이 없다며 사건을 종결한 것과 관계없이 검찰은 검찰대로 수사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원석/검찰총장]
"검찰은 검찰 차원에서 수사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입니다.'
김 여사 소환을 둘러싼 대통령실과 갈등설에 대해서는 "그런 일이 없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원석/검찰총장]
"다른 고려 없이 증거대로 그리고 법리대로만 한다면 그러한 일은 없으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그렇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총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추가 기소 여부에 대해서는 이화영 전 경기도평화부지사의 대북송금 유죄 판결문을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을 중심으로 대북송금 수사팀 탄핵이나 판사를 처벌할 수 있는 '법왜곡죄'까지 거론되는 것에 대해서는 사법부 독립 침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원석/검찰총장]
"사법부에 대한 압력 그리고 우리 헌법에 나오는 재판의 독립,kbo 퓨처스리그사법부의 독립에 대한 심각한 침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 총장은 진영과 정파,kbo 퓨처스리그정당 이해관계를 떠나 어떤 고려도 없이 오로지 증거와 법리대로 수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윤상문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kbo 퓨처스리그 기록
:김 부총재보와 채 부총재보는 지난해 각각 3월과 6월에 임명돼 임기가 2년 가까이 남았다.
kbo 퓨처스리그,[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논란 끝에 스페인 하원은 지난 1월30일 정부가 제출한 사면 법안을 표결에 부쳤으나 반대 179표, 찬성 171표로 부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