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그들만 아는 슬롯머신

로또 낙첨 이벤트 - ID=2024-12-12%2Fdjcsts.html

NO.1: 로또 낙첨 이벤트

양산시 유튜브
양산시 유튜브“취업시장으로 뛰어들기 너무 무서워요.으아아아악!”

경남 양산시 소셜미디어(SNS)에 지난달 29일 올라온‘Never trust anybody’(아무도 믿지 마라) 영상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충주맨’을 앞세운 충북 충주시의 SNS가 성공한 이후 또 다른 성공 사례로서 떠오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24일 양산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조회수 100만회를 웃도는 쇼츠(짧은 영상)가 상당수 확인된다.특히 13초짜리 분량의‘Never trust anybody’(아무도 믿지 마라) 영상은 이날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818만에 달하고 있다.유튜브 조회수도 24만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사다리 위에 오른 한 여성이 두려운 표정으로 “취업시장에 뛰어들기 너무 무서워요”라고 말하자 아래에 있는 남성이 “나를 믿니?뛰어들어!”라고 제안한다.여성은 “으아아아악” 소리 지르며 뒤로 뛰어내리지만 남성은 외면한다.이후 남성은 “아무나 믿어서는 안 됩니다.믿을 수 있는 취업 정보,로또 낙첨 이벤트양산 일자리센터 워크넷”이라고 말한다.

‘양산녀’로 불리는 영상의 주인공은 양산시청 소통담당관실 홍보팀 하진솔 주무관이다.1년 전 하 주무관이 홍보팀에 합류한 이후 양산시 공식 유튜브는 인기를 끌고 있다.

하 주무관은 최근 JTBC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9급 말단 공무원이다.9급과 6급 팀장님과의 관계는 좀 어려울 수도 있는데 저희는 정말 수평적인 관계,로또 낙첨 이벤트그런 편한 관계여서 이런 영상도 나오지 않나 (싶다)”고 설명했다.

공무원계 1위 유튜버인 충주맨을 향해선 “지금처럼 1등,로또 낙첨 이벤트1위시지 않나.저희도 열심히 따라가 보겠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양산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매력적인 도시다.양산에 많이 놀러 와달라”고 당부했다.

양산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주맨 떨고 있니?”,로또 낙첨 이벤트“충주시 긴장해야겠다”,로또 낙첨 이벤트“유퀴즈에서 보게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또 낙첨 이벤트

:둘째, 두 겹 구조는 공심 구조와 비교하면 무엇이 장점일까? 하나는 공심인 한 겹보다 두 겹이 곡선 구조에 유리하다.

로또 낙첨 이벤트,당시 이 대표는 경기지사 후보자 토론회에서 “친형의 정신병원 강제 입원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이듬해 2심에서 벌금 300만원의 당선무효형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