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투심 포심 차이
NO.2: 투심 포심 그립
NO.3: 투심 포심 궤적
NO.4: 투심 포심 뜻
NO.5: 투심 포심 직구
NO.6: 투심 포심 커터
NO.7: 야구 투심 포심
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는 머스크가 최근 아메리카 팩이라는 단체에 거액을 기부한 정황이 포착됐다고 전했다.아메리카 팩은 트럼프를 지원하는 정치 활동 단체다.
블룸버그는 선거 국면에서 아메리카 팩이 지금까지 약 1580만 달러(217억5000만원)를 지출했다고 했다.또 익명의 소식통 발언을 인용해 “머스크가 얼마나 기부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투심 포심상당한 금액인 것은 맞다”고 전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오는 15일 아메리카 팩은 기부자 목록을 공개해야 한다.
머스크는 평소 “정치에는 관심 없다”고 언급해 왔다.블룸버그는 이번 기부는 그의 태도 변화를 보여주는 예라고 직격했다.실제 머스크는 최근 자신이 인수한 소셜미디어 X에서 우파적 견해를 지지하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머스크는 그동안 미 대선 국면에서 특정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하지는 않았다.그는 스스로‘정치적으로 독립적인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자금 지원 계획에 대해서도 부인했다.다만 소셜미디어어 게시물 등에서 보인 친트럼프적 행보를 감안할 때,투심 포심그가 트럼프 측에 정치 자금을 기부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앞서 머스크는 지난 3월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났다.지난 5월에는 트럼프가 재집권할 경우 머스크를 고문 역할에 앉힐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블룸버그는 머스크의 기부는 대통령의 정치적 미래를 놓고 이미 당내 싸움에 빠진 바이든과 민주당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진단했다.머스크의 기부는 트럼프 측이 정치 자금 모금 현황에서 월스트리트와 기업 기부자 등의 도움으로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을 훨씬 앞지른 시점에 이뤄졌기 때문이다.
더욱이 바이든은 최근 대선 후보 TV 토론회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고액 기부자들이 기부를 중단하는 등의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
투심 포심 직구
:[영상디자인 황수비]정해성 기자 (jung.
투심 포심,이후 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에서 근무하며 네트워크정책실장으로 공직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