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버햄튼 대 맨유 라인업
신종 피싱 의심
[서울경제]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알게 된 여성을 만나기 직전에 사기로 추정되는 요구를 들었다는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달 28일 JTBC‘사건반장’보도에 따르면 울산에 거주하는 남성 A씨는 최근 소개팅 앱으로 여성 B씨를 알게 됐다.B씨는 적극적인 태도로 먼저 만남을 권했고,울버햄튼 대 맨유 라인업A씨도 B씨와 대화가 잘 통한다는 생각에 약속을 잡았다.
약속 당일,울버햄튼 대 맨유 라인업A씨는 한 카페에서 B씨를 기다리다가 약속 시간 5분 전 B씨로부터 황당한 연락을 받았다.미용업계에서 일한다던 B씨는 원장님이 전산 실수를 해 조퇴 처리가 안 됐다고 했다.그러면서 A씨에게 “중요한 약속이라고 하니까 원장님이 홈케어로 나가라고 한다”며 방문 홈케어 서비스를 신청해달라고 부탁했다.
A씨는 B씨가 보내온 홈케어 신청 링크를 클릭해 연결된 사이트에 들어가 본 뒤 수상함을 느꼈다.이에 A씨가 “사기였네요”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B씨는 “아니다.제가 고작 밥 얻어먹으려고 사기 치겠다.밥은 제가 산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억울한 듯 말했다.A씨가 “ㅋㅋㅋㅋ”라고 답장하자 B씨는 A씨를 수신 차단했다.
이에 대해 A씨는 “신종 사기 아닌가 싶어서 제보한다”며 이같은 수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울버햄튼 대 맨유 라인업
:3%) 이고, 가장 낮은 지역은 전남(44.
울버햄튼 대 맨유 라인업,80년생 찬사나 혹평에 일희일비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