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사이트 잃은 돈
이재화,도박 사이트 잃은 돈김원규 의원 각각 부의장 당선
이만규,"권한 부의장 상임위원장들에게 배분할 것"이만규 전반기 대구시의회 의장이 1991년 시의회 개원 30여년만에 첫 연임 의장에 당선됐다.
대구시의회는 25일 제309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에 이만규 전반기 의장(중구2)을 재 선출했다.
재적의원 32명 중 이만규 의장은 24표,김대현 시의원(서구1)은 7표를 얻었다.나머지 1표는 기권이었다.
전반기 2년동안 이 의장이 보인 집행부에 대한 적절한 견제와 균형 리더십,도박 사이트 잃은 돈협치 의정에 대한 의원들의 전폭적 지지로 평가된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함께 100년 대구미래를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기도 하고 때로는 홍 시장을 향해 거침없이 쓴소리를 내왔던 이 의장에 대한 재신임인 셈이다.
이만규 의장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후반기에 산적해 있는 현안들을 잘 처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며 "후반기에도 대구 시민들과 대구시의회를 위해 분골쇄신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후반기에는 의장의 권한을 축소하더라도 부의장들과 각 상임위원장에게 일정부분 권한을 주는 '협의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후반기 의원들간 협치에 방점을 찍었다.
부의장 선거에선 이재화(서구2),도박 사이트 잃은 돈김원규(달성군2) 의원이 모두 과반의 찬성을 얻어 제1·제2 부의장에 각각 당선됐다.
이재화 의원은 “9대 의회가 협치해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했고 김원규 의원은 “의회와 대구시 간 가교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피력했다.
도박 사이트 잃은 돈
:미국의 금리 인상이 그리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것 같습니다.
도박 사이트 잃은 돈, 관심은 지역 필수의료를 위한 지역인재전형의 비율이 얼마나 될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