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든 아론슨
1일 오전 기상청은 남서해상에서 다가오는 저기압 영향으로 경기도 전역에서 2일과 3일 사이 30~120mm의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도는 2일 오전 9시부터 비상 1단계를 발령할 예정이다.비상 1단계에서는 재난 관련 부서 공무원 등 20명과 주요 부서별 자체상황실 12명 총 32명이 근무하며 실시간 재난 상황에 대응한다.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특별 지시를 통해 ▲주말 강수 이후,브렌든 아론슨지반 약화가 우려되는 산사태 취약지역,도로 비탈면,산지 토사유출,축대·옹벽 붕괴 대비 예찰·점검 실시 ▲반지하주택가,저지대 지역 물막이판,브렌든 아론슨모래주머니 등 수방 자재,침수 알람 장치 점검 ▲빗물받이,배수로 낙엽,담배꽁초 등 이물질 사전 제거 등 정비 및 세월교,지하차도 등 차단시설 작동 여부 등 점검 ▲강풍 대비 옥외 간판,공사장 크레인,흩날리면 물 등 낙하위험물 고정·철거 점검 등 특별 지시사항을 통보하고 호우 대비 관계부서 및 31개 시군에 안전관리를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도민의 안전과 호우 피해 예방을 위해 강가 진출입로,브렌든 아론슨둔치주차장 등 위험 지역에 대한 선제적 통제를 실시하고 있다”며 “생활에 불편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인명 피해 예방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이해해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브렌든 아론슨
:경찰은 이 남성이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대리기사가 손님에게 금품을 강취한 사건의 용의자와 같은 인물로 보고 수사하고 있습니다.
브렌든 아론슨,김 대표는 대선을 3일 앞둔 2022년 3월 6일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과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의 허위 인터뷰를 뉴스타파를 통해 보도해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는 과정에 공모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