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테르 대 프로시노네 라인업
NO.2: 인테르 대 프로시노네
NO.3: 인테르 대 프로시노네 통계
NO.4: 인테르 대 프로시노네 순위
NO.5: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라인업
NO.6: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순위
NO.7: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통계
NO.8: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타임라인
NO.9: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경기
NO.10: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선수 평가
이달부터 도심형 물류 거점 MFC해운대 본격 가동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J올리브영(340460)은 지난 6월 부산시 해운대구에서 시범 운영한 도심형 물류 거점(Micro Fulfillment Center,MFC)이 이번 달부터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서울,인테르 대 프로시노네경기 등 수도권 위주로 구축해 온 MFC를 부산 등 광역시에서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FC해운대는 전체 면적 992㎡(약 300평) 규모로 부산 동부권인 △동래구 △수영구 △연제구 △해운대구 일대의 오늘드림 배송과 인근 매장의 재고 보관 기능을 수행한다.올영세일 등 온라인 주문이 몰리는 시기에는 하루 최대 6000 건에 달하는 배송을 처리할 수 있다.
오는 8월에는 'MFC사상'을 열며 부산 서부권의 오늘드림 물량 일부를 소화할 계획이다.
작업자들의 수작업을 줄이기 위해 기계 입구에 상품을 넣으면 자동으로 주문 고객별로 분류하는 '자동 분류기',인테르 대 프로시노네생분해성 비닐 포장재에 상품을 봉인하고 송장을 부착하는 자동 포장기기 '오토 배거'(Auto Bagger) 등의 자동화 설비도 설치했다.
올리브영이 2018년 말 도입한 오늘드림 서비스는 지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매출이 연평균 5배 이상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현재 12곳인 MFC를 주요 광역시 및 지방 중소도시까지 확장하며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으로,인테르 대 프로시노네오는 2025년까지 20개 이상의 MFC를 단계적으로 구축해 전체 온라인몰 주문의 절반가량을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프로시노네 칼초 대 인테르 라인업
:상용은 봉고Ⅲ가 4050대 팔리는 등 버스를 합쳐 총 4168대가 판매됐다.
인테르 대 프로시노네,이번 시행령 개정은 3월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발표한 ‘부담금 정비 및 관리체계 강화 방안’의 후속 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