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경기 우천취소
NO.2: 야구경기 우천취소 기준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이달 5일 인제대 해운대백병원에서 푸리마 렁통쿰쿨(35) 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심장,폐장,간장,야구경기 우천취소좌우 신장을 나눠 5명을 살렸다고 10일 밝혔다.
태국 방콕에 살던 렁통쿰쿨 씨는 친구와 한국 여행 중 지난달 27일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가 끝내 뇌사 상태가 됐다.급히 한국으로 날아온 가족들은 렁통쿰쿨 씨가 다른 생명을 살려 기적을 베풀기를 바랄 것으로 믿고 기증을 결심했다.
이들에 따르면 환생을 믿는 태국에서는 세상을 떠나며 다른 생명을 살리는 일은 가장 큰 선행이라고 생각한다.방콕에서 1남 3녀 중 둘째로 태어난 렁통쿰쿨 씨는 늘 밝고,야구경기 우천취소다른 사람들에게 행복과 힘을 주는 긍정적인 사람이었다고 한다.
렁통쿰쿨 씨는 방콕에서 헤어 디자이너로 일했고,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
렁통쿰쿨 씨의 어머니는 "너는 우리 삶에서 늘 최고였어.이제 편히 쉴 시간이니 다른 걱정은 하지 말고 하늘에서 편히 쉬어.우리는 항상 마음 깊은 곳에서 널 생각하고 사랑할게"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렁통쿰쿨 씨를 포함해 올해 외국 국적 뇌사 장기기증자는 모두 4명이다.앞서 장기기증 외국인은 2019년 7명,야구경기 우천취소2020년 8명,2021∼2023년 각 7명씩 있었다.
야구경기 우천취소 기준
:개선된 GPS 재밍 대응 시스템도 적용했다.
야구경기 우천취소,조 전 장관은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