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산 로또

로또컴 - 무료 베팅 클럽

NO.1: 로또컴퍼니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사진.게티이미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사진.게티이미지손님을 가장해 금은방에서 절도 행각을 벌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5일 전북 군산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일 오전 10시 50분경 군산시 수송동 한 금은방에서 순금 20돈짜리 금팔찌(900만 원 상당)를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손님인 척 금은방에 들어간 A 씨는 “팔찌가 어울리는지 보고 싶다.한번 차보겠다”고 말했다.그는 업주에게 팔찌를 건네받아 착용한 뒤 그대로 밖으로 도주했다.택시를 잡아타고 시내를 벗어나던 A 씨는 중간에 하차해 도보와 대중교통으로 충남 보령시까지 이동했다.

A 씨는 범행 이튿날인 2일 보령의 한 파출소를 찾아 자수했다.그는 훔친 팔찌에 대해선 “잃어버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사 결과 A 씨는 광주의 한 금은방에서도 비슷한 수법으로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마땅한 직업이 없어 생활비를 벌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금팔찌의 행방을 찾는 한편 A 씨의 여죄를 조사 중이다.

로또컴퍼니

:방심위 상임위는 야권 추천이 임명되지 않아 여권 추천 2인(류희림·황성욱)만으로 구성돼 있고, 전체회의 역시 여야 6대2로 과반 의결이 가능해 무난한 개정안 통과가 예상된다.

로또컴,전공의들이 떠나면서 환자들은 불안을 호소하고 있고, 업무를 대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은 극한 상황에 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