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박건우 야구

제주 경마공원 - 안흥찐빵만두&로또카페 - ID=2024-12-12%2Fdtybrv.html

NO.1: 제주 경마공원

자사 뉴스룸 통해 공정위 제재‘반박’
“기업간 경쟁 위축,제주 경마공원소비자 편익 줄어들 것”


이 기사는 종합경제매체 한양경제 기사입니다


사진은 쿠팡 캡쳐
쿠팡은 자체브랜드(PB) 상품 검색순위 조작 의혹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1천400억원에 달하는 과징금 제재를 받은 것과 관련해 “모든 유통사가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쿠팡은 17일 자사 뉴스룸을 통해 “고물가시대에 PB상품은 유통업체의 중요한 차별화 전략”이라는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쿠팡은 “우리나라 모든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는 더 가성비 높은 PB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며 “이는 고물가 시대 유통업체의 가장 중요한 차별화 전략으로,제주 경마공원소비자들이‘커클랜드 없는 코스트코’나‘노브랜드 없는 이마트’를 상상할 수 없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유통업체들은 이런 차별화 전략에 따라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PB상품을 고객들 눈에 가장 잘보이는 골든존에 우선 진열하고,제주 경마공원온라인 유통업체도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은 PB상품의 골든존 진열을 너무나 당연하게 인식하고 있고,제주 경마공원우선 노출과 관계없이 꼼꼼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팡은 “PB상품 매출 비중이 5%에 불과하다는 것이 이를 입증한다”며 “유통업체는 고유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야 경쟁할 수 있는데 이러한 진열 전략까지 일률적 기준을 따르라고 강제한다면 기업간 경쟁은 위축되고 소비자 편익은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경마공원

:직장인 안모(29)씨는 “아버지가 최근에 건국전쟁을 보고서는 뉴스에 달린 댓글들을 일일이 챙겨보면서 본인 생각을 가족에게 강하게 이야기한다”면서 “엄마나 저나 그런 댓글을 그만 좀 보라고 하지만 말을 듣지 않는다”고 하소연했다.

제주 경마공원,의대 정원이 늘어난 32개 대학이 2025학년도 입학전형 모집요강을 지난달 31일까지 각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