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랑스 안시 여행

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 - ID=2024-12-12%2Fdxjucq.html

NO.1: 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

NO.2: 도박 묵시록 카이지 1기 다시보기

[앵커]

유럽의회 선거에서 우파가 약진하고 프랑스 조기총선 1차 투표에서 극우 정당이 승리하자 러시아는 '표정 관리'를 하는 모습입니다.

유럽의 우파는 대체로 자국의 이익을 우선한다는 이유로 우크라이나 지원에 소극적이고 서방 동맹에 부정적이기 때문입니다.

한미희 기자입니다.

[기자]

크렘린궁은 프랑스의 조기 총선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 크렘린궁 대변인 (현지시간 1일)> "프랑스를 포함한 여러 유럽 국가에서 앞서 나타난 추세가 확인되고 있습니다.프랑스 유권자들의 선호가 어느 정도 명확해졌지만,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2차 투표 결과를 기다릴 것입니다."

지난달 30일 치러진 프랑스 조기 총선 1차 투표는 극우 정당 국민연합과 그 연대 세력이 33%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민연합이 총리를 배출하고 국정의 주도권을 쥘 가능성이 매우 커진 겁니다.

파병을 거론하는 등 러시아에 공세적인 마크롱 대통령과 달리,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프랑스 우선주의를 내세우는 국민연합은 우크라이나 상황에 직접 개입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우크라이나 지원 예산을 축소하겠다고 예고했고 장거리 미사일 지원에도 선을 그었습니다.

앞서 유럽의회 선거에서 프랑스와 독일 집권당이 패배하고 우파가 약진한 것도 러시아로선 반가운 일입니다.

유럽의 대표적인 친러시아 지도자인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는 오스트리아와 체코의 우파 민족주의 정당과 함께 유럽의회의 새 정치그룹을 결성했습니다.

<빅토르 오르반 / 헝가리 총리 (지난달 30일)> "이제 우리는 부스터 로켓과 같은 정치 그룹을 만들고 있으며,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곧 유럽에서 가장 큰 정치 그룹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국가 주권을 지키겠다며 반EU 노선을 분명히 했고,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나 대러시아 제제에도 반대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 한미희입니다.

#유럽 #러시아 #극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

:또 외국 침략이나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호주가 투발루를 방어해 주고, 대신 투발루는 다른 나라와 방위 협정 체결 시 반드시 호주와 협의하기로 했다.

도박 묵시록 카이지 다시보기,[이미지출처=연합뉴스]최 회장이 갤럭시 링을 보며 "휴대폰과 연결돼 스크린으로 볼 수 있나"라고 묻자 노 사장은 "아직까지 전화 기능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