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렌다 반팔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3호점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3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손준성 대구고검 차장검사의 항소심 변론이 이번 달 말 종결됩니다.

서울고등법원은 오늘(3일) 손 검사의 공무상비밀누설 혐의 등 사건 재판에서 오는 24일 변론 종결 절차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문제의 고발장이 손 검사에서 김웅 전 국민의힘 의원에게 직접 전달됐다는 혐의를 입증하거나 반박하는 주장을 최종 정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고발 사주 의혹은 검찰이 2020년 4월 총선을 앞두고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였던 최강욱 전 의원과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 등 당시 범여권 인사를 고발하도록 야당 측에 사주했다는 내용입니다.

앞서 1심 재판부는 고발 사주 의혹의 실체를 사실상 인정하면서 손 검사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결심공판 한 달 뒤에 선고 기일이 잡히는 만큼 이르면 다음 달 말 항소심 결과가 나올 예정입니다.

항소심 결과가 나오면 지난 4월부터 멈췄던 손 검사의 탄핵 심판도 재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3호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3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첫날부터 친명(親이재명)계 인사가 '윤 대통령의 국민 분열 극대화 탓'이란 주장을 했다.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3호점,M7 가운데 애플·MS·구글·아마존 등 4종목은 시총이 2000억 원을 넘어 코스피 전체 총합보다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