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던타운 케이스
NO.2: 던타운 케이스 디시
NO.3: 던타운 케이스 후기
전북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는 전북도청에서 상생협력 협약식을 열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특별자치도 성공을 위한 자치 분권 확보 등을 골자로 한 공동 합의문을 채택했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전국적인 메가시티 조성 분위기 속에서 특별자치도 간 연계,던타운 케이스협력으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의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데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이를 위해 두 지자체는 ▲ 자치 강화를 위한 입법 활동과 학술교류 ▲ 국토종합계획수립 시 특별자치도 권역 반영 ▲ 문화와 산악 관광 활성화 ▲ 청소년 교류 활성화 등 6개 과제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전북과 강원은 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야 한다"며 "이번 협약이 두 지자체 협력의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던타운 케이스
:신혼부부를 위한 장기전세주택 사업도 새로 시작돼, 입주 뒤 아이를 낳으면 더 오래, 더 넓은 곳에서 지낼 수 있고, 살던 집을 시세보다 최대 20% 싸게 사들일 기회도 주어집니다.
던타운 케이스,하 교수는 "본인의 체중에 따라서 단백질 필요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중에 보급되고 있는 보충제들을 운동 종류에 따라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며 "권장량을 준수하되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먹을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