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판매점 행복복권

서울시야구협회

NO.1: 서울시야구협회

청주지검,서울시야구협회재물손괴·스토킹 혐의로 구속 기소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같은 아파트에 사는 여성들을 상대로 체액 테러를 한 20대 남성이 구속된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청주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신도욱)는 재물손괴와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A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에서 여성 주민 3명을 스토킹하면서 이들의 집 현관문에 자신의 체액을 뿌린 혐의를 받는다.

경찰로부터 재물손괴 혐의로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A씨의 휴대전화 등을 전면 재분석해 여성을 상대로 한 성폭력 범죄 전모를 밝혀냈다.

A씨는 홀로 사는 여성을 범행 대상으로 선별하기 위해 상당 기간 불특정 다수인의 주거지를 관찰하며 이들의 주거 형태와 일과를 파악한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 관계자는 "불특정 다수의 피해자를 상대로 불안감을 가중하는 스토킹 범죄에 엄정 대응할 것"이라며 "피고인에게 범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야구협회

:그는 현 의료대란 사태로 환자가 제때 진료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국민께 죄송하다"면서도, 현재 대학병원에서 새로 암에 진단받은 환자가 진료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서는 "전문의(교수)가 지치면 제대로 된 판단을 할 수 없어 환자 안전을 위해 새 환자를 더 받을 수 없는 것"이라며 "그래도 전국 의사 14만 명 중 병원을 떠난 의사는 1만 명(전공의)에 불과하며 중환자실과 응급실은 돌아간다"고 입장을 냈다.

서울시야구협회,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은 아름다운 모습에 탄성을 자아내며 아파트 단지와 거리의 설경을 카메라에 담기에 분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