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학교폭력
NO.2: 청소년 도박 학교폭력
[그라비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그라비티는 이달 3일부터 5일까지 일본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콘텐츠 지식재산(IP) 박람회 '라이선싱 재팬 2024'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부스를 통해 대표작 '라그나로크' IP를 알리고,도박 학교폭력'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 해외 방영을 위한 협력사 발굴을 목적으로 라이선싱 재팬 참가를 결정했다.
아울러 신규 IP를 활용한 웹툰 '스칼롭스 프로젝트',도박 학교폭력지난 5월 일본 지역에 정식 출시한 과학수사 시뮬레이션 게임 '사이코데믹: 특수 수사 사건부 X-파일' 등도 출품한다.
앞서 그라비티는 지난해 라이선싱 재팬 행사 참가 후 태국 지역에서 '라그나로크 리얼 월드 익스피리언스' 전시회 진행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형 그라비티 IP사업 PM은 "지난해 라이선싱 재팬 참가를 통해 태국 라그나로크 IP 전시회 개최 등 유의미한 결과를 끌어낸 것처럼,도박 학교폭력올해도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도박 학교폭력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앞선 구제 조치 때문에 의료 개혁이 지연됐다고 생각한다”며 “이번에는 구제 (구제) 계획이 없다”고 했다.
도박 학교폭력, 항소심 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해 학력, 직업 등을 속여 신뢰관계를 형성한 뒤 결혼할 것처럼 행세하며 거액을 편취했다”며 “또 동종 수법의 사기 범행으로 여러 차례 형사처벌을 받았음에도 누범기간에 의사를 사칭하는 수법의 이 사건 범행을 다시 저질렀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