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계은숙 도박
어제(27일) 경기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이용객이 일행이 친 골프공에 머리를 맞아 숨지는 사고 발생해 경찰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경기 이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5분쯤 모가면 소재 골프장에서 60대 여성 A 씨가 날아오는 골프공에 머리를 맞고 쓰러졌습니다.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된 A 씨는 이후 사망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A 씨는 B 씨 등 3명과 함께 골프 중이었는데,계은숙 도박B 씨가 세컨샷으로 친 공에 맞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연습 스윙으로 착각해 사고가 난 것 같다"는 관련자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현장을 촬영하는 CCTV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당시 목격자,계은숙 도박골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한편,계은숙 도박이날 사고가 발생한 골프장에서는 지난달 18일에도 50∼60대 이용객 2명을 태운 카트가 1.5m 아래 비탈면 쪽으로 떨어지는 사고가 나 이용객들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골프장 측은 이용객들이 카트를 조작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반면,계은숙 도박이용객들은 캐디의 원격 조작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 사고에 대해서도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사진=경기남부경찰청 제공,계은숙 도박연합뉴스)
계은숙 도박
:증권사에 계좌를 개설한 뒤 금계좌를 연결해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
계은숙 도박,OTT 특화 스튜디오는 영화진흥위원회가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현재 건립을 추진 중인 부산촬영소 부지 안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