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셰리프 대 as 로마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돌봄현장 소통강화… 서비스 질 향상·건강한 파트너십 형성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최덕근)는 24일 부산시 소재 장기요양기관에 종사하는 장기근속 돌봄종사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노후 건강안정과 가족부담 완화를 위해‘2008년 7월 노인장기요양보험이 도입되고,fc 셰리프 대 as 로마 라인업2025년 초고령사회를 앞둔 현재 수급자가 이미 100만명을 넘어서면서 돌봄종사자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어르신에게 직접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 등 돌봄종사자는 서비스 질을 향상할 수 있는 핵심인력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돌봄현장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현장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보호자가 보내준 영상편지들 중에는‘장기요양보험제도가 꼭 필요한 순간에 다가왔고,fc 셰리프 대 as 로마 라인업요양보호사는 하늘에서 보내준 선물이다’는 감사 인사가 전해져 모두의 자긍심을 자아냈다.
최덕근 본부장은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공단은 장기요양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현장소통을 강화해 돌봄종사자 직업윤리를 정립하고 직업만족도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