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6회 당첨번호
장병 복리 후생 위해 사용[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효성(004800)은 지난 13일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를 찾아 위문금과 육군 장병 복리후생 지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효성에서 지원한 위문금은 군부대 발전을 위해 사용된다.육군 장병 복리후생을 위한 지원금은 체력 단련 용품과 야외 농구대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효성은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와 2010년부터 1사 1병영 자매결연을 맺었다.이후 매년 광개토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국방을 수호하는 장병들을 위해 독서 카페 시설과 세탁방 등 다양한 복리후생 시설을 지원해왔다.
효성그룹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남부보훈지청과 함께 다양한 호국보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지난 4일에는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보훈 가족 나들이를 지원했다.7일에는 서초구 세빛섬에서 진행한 보훈문화제를 후원했다.
효성이 지난 13일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를 방문해 위문금과 육군 장병 복리후생 지원금을 전달했다.이정원 효성 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과 주성운 육군 1군단장.(사진=효성)
로또 6회 당첨번호
:끝으로 이 의원은 "훈련에 대한 문제도 비자발적 징집이라는 근본적 문제에서 출발하는 경우가 많다.
로또 6회 당첨번호,시아버지가 ’고생했다‘며 준 1억 원을 상속분에서 제외되는지에 대해 이 변호사는 “대법원은 피상속인의 생전 증여에 대해 대습상속인의 특별수익으로 보고 있다”며 상속 몫에서 그 부분을 제외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