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토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도 기준 인천-로마 40만6900원부터
선착순 유럽 왕복·다구간 10만원 할인 쿠폰[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티웨이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로마·바르셀로나·자그레브 등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할인된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인천-자그레브 38만8900원 △인천-로마 40만6900원 △인천-바르셀로나 △66만900원부터다.
이와 함께 해당 유럽 노선 왕복·다구간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한다.또 티웨이항공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총 10만 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항공권 할인,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이반토니넓은 사전 좌석 무료,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이반토니티웨이항공은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올해 하반기 중 로마,이반토니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파리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럽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족,이반토니연인,이반토니친구와 함께 유럽에서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